제94집 2024년 1호
페이지 정보
본문
제94집 1호 |
논 문 명 |
저 자 명 |
페 이 지 |
1 |
2022개정 교육과정 체육과 초등학교 표현영역 내용에 대한 비판적 검토 |
유미희 |
1~16 |
2 |
무용예술 관람객의 문화예술 향유동기, 무용예술 관람의도, 옴니보어 문화소비, 무용예술 관람 경험의 구조적 관계 |
이희영 |
17~34 |
3 |
온라인 스트리밍 무용공연 관객의 관람태도 특성 연구 |
김주희 |
35~54 |
4 |
플립러닝 기반 교육 프로그램을 통한 무용 전공 대학생의 창의성 계발에 관한 연구 |
남선희 |
55~74 |
5 |
부산지역 춤 인문학 강좌의 현황 연구 - 공공기관을 중심으로 - |
노영재 |
75~94 |
6 |
실용무용 전공자의 무용학과 대학원 경험 질적 사례연구 |
문수현, 박혜진, 김영미 |
95~112 |
7 |
체육교사의 표현활동 수업 경험에 대한 현상학적 연구 |
이재정 |
113~132 |
8 |
교직 사회와 트라우마: 춤 제작 및 공연을 통한 공감과 치유성에 관한 사례연구 |
이정연 |
133~142 |
9 |
디지털 전환에 따른 무용교육의 실천 분석 |
이해원 |
143~152 |
10 |
노자(老子) 도(道)의 범용성에서 본 한국무용 미학 - 승무를 중심으로 - |
이화진 |
153~176 |
11 |
무용지도자의 비언어적커뮤니케이션, 셀프리더십, 대학 생활 적응의 관계 |
최재희 |
177~196 |
12 |
무용예술분야 관람현황 실태분석 - 2020~2022 국민문화예술활동조사 중심으로 - |
하지원, 최수정 |
197~208 |
13 |
한국 대학 교양무용 연구의 현황과 시기별 연구 동향 분석 |
홍애령 |
209~223 |
14 |
한국 다원예술 현장과 담론 - 그 격렬한 도전과 현재진행형의 과제 - |
한석진 |
225~227 |
첨부파일
-
파일: 무용94-1_통합본.pdf (35.6M)
298회 다운로드 | DATE : 2024-11-05 21:48:20
- 이전글제95집 2024년 2호 24.07.04
- 다음글제93집 2023년 4호 24.01.16